NH농협은행, 코아오토모티브 디자인 컨설팅 진행

입력
기사원문
홍준표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1일 코아오토모티브에서 열린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행사에서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왼쪽 세 번째), 김원석 코아오토모티브 대표(왼쪽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2023.10.16. 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최근 전기차 모터의 핵심부품 구동모터코어를 생산하는 ㈜코아오토모티브를 방문해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을 실시했다. 농협은행은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 가치 향상과 매출 확대를 위해 직접 브랜드 디자인 제작을 지원 중이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11일 농협은행은 대구 북구에 있는 코아오토모티브 사업장을 방문, BI(Brand Identity, 브랜드정체성) 등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하고 디자인 컨설팅을 진행했다. 코아오토모티브 측은 이번 방문을 통해 향후 새롭게 브랜드 디자인을 도입할 예정이다.

농협은행은 올해 우수 중소기업 10곳을 선정해 브랜드 디자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대상기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김원석 코아오토모티브 대표이사는 "농협은행의 이번 지원이 당사의 사업 확장과 방향성에 큰 보탬이 된다"며 "기업이 필요한 부분을 찾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했다.

박병규 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발굴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을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